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왓챠플레이 가격 및 프리미엄 동시접속 요금제

카테고리 없음

by 지식백과KM 2020. 4. 3. 00:04

본문

왓챠플레이 가격과 동시접속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윗 화면은 네이버에 왓챠플레이 검색시 나오는 화면입니다. 중앙에 보이시는 2주 무료 이용 시작 보이시죠? 맞습니다. 

왓챠 플레이는 첫 가입시 2주 무료 이용권을 공짜로 주기 때문에 이용권 사용 후 결제 하실지 아니면 해지하실지 결정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사진에 보시면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이라고 써있습니다. 저걸 눌러주시면

이렇게 나옵니다. 페이스북 로그인을 할껀지 아니면 왓챠 플레이 회원가입을 할껀지에 대해 선택하셔야 합니다. 

사실 페이스북 로그인이 간편해서 저는 페이스북 아이디를 사용합니다..ㅎㅎ

회원가입은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회원가입이 있습니다 클릭 해주세요~

눌러주시면 

이렇게 창이 뜹니다. 그럼 이름과 이메일 이름은 그냥 닉네임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자 그럼 이메일 적고 비밀번호 적으시면 가입완료가 됩니다.

앞서 말했듯이 7일 무료에요 그래서 따로 결제창은 안뜰겁니다!

 

이용권 구매방법과 동시접속 요금제

이제 무료 이용권 7일권이 지난 이후에 이용권 구매 창입니다. 

7일 이용권은 동시접속이 안된다는 점 잊지마세요! 

보시면 베이직 가격과 프리미엄 가격이 있습니다. 베이직 가격은 동시접속이 안됩니다.

즉 그럼 무조건 프리미엄을 구매해야 하나? 

네 맞습니다. 무조건 프리미엄 가격을 구입해야 동시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조건 프리미엄을 사용해 주셔야합니다.

 

그리고 잘 보시면 베이직 가격은 화질은 Full HD 지원이 최대 지원입니다.

프리미엄은 4K 지원하구요 4K에 총 동시접속 할 수 있는 사람은 4명이구요 당연히 동접 하실분들은 프리미엄 요금제 끊으셔야겠죠? ㅎㅎ

저는 예전 베이직 가격이 4900원일때 왓챠 플레이 사용했어서 아직도 4900원으로 이용중입니다.

이용권은 핸드폰 결제 OR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저는 주로 핸드폰 결제를 이용해서 왓챠 플레이는 핸드폰 결제로 이용중입니다. 사실 제일 간편하죠 ㅎㅎ 매달 자동적으로 빠져나가는거여서 해지 하실분은 결제 한번 하시고 바로 해지하셔도 재 갱신 날까지는 사용 가능합니다.

 

왓챠 플레이는 많은 HBO 미드를 가지고 있으며 체르노빌과 왕자의 게임 대작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넷플릭스 자체 미드랑은 좀 다르죠 왓챠 플레이 드라마가 맞으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워낙 대작이 많아서 재밌기도 하구요 

그리고 또하나 애니메이션 만화가 엄청 많습니다. 애니 많이 보시는 분들은 강추드려요 

왓챠는 한국형에 맞는 많은 작품들 때문에 넷플릭스 만큼은 아니지만 스트리밍 서비스계 한국에서 2위일겁니다. 많이 찾는 이유는 사람마다 다르니까요 ^^ 

자 그럼 오늘 왓챠 플레이 가격과 동시접속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재밌게 관람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댓글 영역